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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d :: string을 LPCSTR로 변환하는 방법?

inputbox 2020. 8. 3. 08:2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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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d :: string을 LPCSTR로 변환하는 방법?


를 어떻게로 변환 할 std::stringLPCSTR있습니까? 또한을 어떻게로 변환 할 std::stringLPWSTR있습니까?

나는 이것들 LPCSTR LPSTR LPWSTR완전히 혼동된다 LPCWSTR.

인가 LPWSTRLPCWSTR같은?


str.c_str()(상수 STRing에 const char *대한 LPCSTR긴 포인터) 0인을 제공합니다. 이는 종료 된 문자열에 대한 포인터임을 의미합니다 . W넓은 문자열을 의미합니다 ( wchar_t대신 대신 구성됨 char).


c_str()에서 const char *( LPCSTR) 을 받으려면 호출 하십시오 std::string.

그것은 모두 이름에 있습니다.

LPSTR -문자열에 대한 (긴) 포인터- char *

LPCSTR -상수 문자열에 대한 (긴) 포인터- const char *

LPWSTR -유니 코드 (와이드) 문자열에 대한 (긴) 포인터- wchar_t *

LPCWSTR -상수 유니 코드 (와이드) 문자열에 대한 (긴) 포인터- const wchar_t *

LPTSTR -TCHAR (유니 코드가 정의 된 경우 유니 코드, 그렇지 않은 경우 ANSI)에 대한 (긴) 포인터 문자열- TCHAR *

LPCTSTR -상수 TCHAR 문자열에 대한 (긴) 포인터- const TCHAR *

이름의 L (긴) 부분은 무시해도됩니다. 16 비트 Windows와는 다릅니다.


다음에 해당하는 Microsoft 정의 typedef입니다.

LPCSTR : null로 끝나는 const 문자열의 포인터 char

LPSTR : 널 종료 문자 스트링의 포인터 char(종종 버퍼가 전달되어 '출력'매개 변수로 사용됨)

LPCWSTR : null로 끝나는 const 문자열에 대한 포인터 wchar_t

LPWSTR : 널 종료 문자열의 포인터 wchar_t(종종 버퍼가 전달되어 '출력'매개 변수로 사용됨)

a std::string를 LPCSTR 로 "변환"하는 것은 정확한 컨텍스트에 달려 있지만 일반적으로 호출 .c_str()하면 충분합니다.

작동합니다.

void TakesString(LPCSTR param);

void f(const std::string& param)
{
    TakesString(param.c_str());
}

이런 식으로 시도해서는 안됩니다.

LPCSTR GetString()
{
    std::string tmp("temporary");
    return tmp.c_str();
}

에 의해 반환 된 버퍼 .c_str()std::string인스턴스 가 소유 하며 문자열이 다음에 수정되거나 파괴 될 때까지만 유효합니다.

a std::string를 a 로 변환하는 LPWSTR것이 더 복잡합니다. 을 원하는 것은 LPWSTR당신이 수정 버퍼를 필요로하고 당신은 또한 당신이 이해하는지 확인해야한다는 것을 의미 인코딩 문자std::string 사용하고 있습니다. std::string시스템 기본 인코딩을 사용하여 문자열을 포함하는 경우 (여기서 가정) 필요한 와이드 문자 버퍼의 길이를 찾고 MultiByteToWideChar(Win32 API 함수)를 사용하여 트랜스 코딩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.

예 :

void f(const std:string& instr)
{
    // Assumes std::string is encoded in the current Windows ANSI codepage
    int bufferlen = ::MultiByteToWideChar(CP_ACP, 0, instr.c_str(), instr.size(), NULL, 0);

    if (bufferlen == 0)
    {
        // Something went wrong. Perhaps, check GetLastError() and log.
        return;
    }

    // Allocate new LPWSTR - must deallocate it later
    LPWSTR widestr = new WCHAR[bufferlen + 1];

    ::MultiByteToWideChar(CP_ACP, 0, instr.c_str(), instr.size(), widestr, bufferlen);

    // Ensure wide string is null terminated
    widestr[bufferlen] = 0;

    // Do something with widestr

    delete[] widestr;
}

사용 LPWSTR하면 문자열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. 사용 LPCWSTR하면 문자열의 내용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.

std::string s = SOME_STRING;
// get temporary LPSTR (not really safe)
LPSTR pst = &s[0];
// get temporary LPCSTR (pretty safe)
LPCSTR pcstr = s.c_str();
// convert to std::wstring
std::wstring ws; 
ws.assign( s.begin(), s.end() );
// get temporary LPWSTR (not really safe)
LPWSTR pwst = &ws[0];
// get temporary LPCWSTR (pretty safe)
LPCWSTR pcwstr = ws.c_str();

LPWSTR is just a pointer to original string. You shouldn't return it from function using the sample above. To get not temporary LPWSTR you should made a copy of original string on the heap. Check the sample below:

LPWSTR ConvertToLPWSTR( const std::string& s )
{
  LPWSTR ws = new wchar_t[s.size()+1]; // +1 for zero at the end
  copy( s.begin(), s.end(), ws );
  ws[s.size()] = 0; // zero at the end
  return ws;
}

void f()
{
  std::string s = SOME_STRING;
  LPWSTR ws = ConvertToLPWSTR( s );

  // some actions

  delete[] ws; // caller responsible for deletion
}

The MultiByteToWideChar answer that Charles Bailey gave is the correct one. Because LPCWSTR is just a typedef for const WCHAR*, widestr in the example code there can be used wherever a LPWSTR is expected or where a LPCWSTR is expected.

One minor tweak would be to use std::vector<WCHAR> instead of a manually managed array:

// using vector, buffer is deallocated when function ends
std::vector<WCHAR> widestr(bufferlen + 1);

::MultiByteToWideChar(CP_ACP, 0, instr.c_str(), instr.size(), &widestr[0], bufferlen);

// Ensure wide string is null terminated
widestr[bufferlen] = 0;

// no need to delete; handled by vector

Also, if you need to work with wide strings to start with, you can use std::wstring instead of std::string. If you want to work with the Windows TCHAR type, you can use std::basic_string<TCHAR>. Converting from std::wstring to LPCWSTR or from std::basic_string<TCHAR> to LPCTSTR is just a matter of calling c_str. It's when you're changing between ANSI and UTF-16 characters that MultiByteToWideChar (and its inverse WideCharToMultiByte) comes into the picture.


Converting is simple:

std::string myString;

LPCSTR lpMyString = myString.c_str();

One thing to be careful of here is that c_str does not return a copy of myString, but just a pointer to the character string that std::string wraps. If you want/need a copy you'll need to make one yourself using strcpy.


The conversion is simple:

std::string str; LPCSTR lpcstr = str.c_str();


The easiest way to convert a std::string to a LPWSTR is in my opinion:

  1. Convert the std::string to a std::vector<wchar_t>
  2. Take the address of the first wchar_t in the vector.

std::vector<wchar_t> has a templated ctor which will take two iterators, such as the std::string.begin() and .end() iterators. This will convert each char to a wchar_t, though. That's only valid if the std::string contains ASCII or Latin-1, due to the way Unicode values resemble Latin-1 values. If it contains CP1252 or characters from any other encoding, it's more complicated. You'll then need to convert the characters.


std::string myString("SomeValue");
LPSTR lpSTR = const_cast<char*>(myString.c_str());

myString is the input string and lpSTR is it's LPSTR equivalent.

참고URL : https://stackoverflow.com/questions/1200188/how-to-convert-stdstring-to-lpcstr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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