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rogram story

AVPlayer 개체를 재생할 준비가되었는지 알기

inputbox 2020. 10. 28. 08:04
반응형

AVPlayer 개체를 재생할 준비가되었는지 알기


이전 ( 변수에 저장 됨)에서 MP3전달 파일 을 재생하려고합니다 .UIViewUIViewNSURL *fileURL

다음으로 초기화 중 AVPlayer입니다.

player = [AVPlayer playerWithURL:fileURL];

NSLog(@"Player created:%d",player.status);

NSLog인쇄 Player created:0,내가 방법을 생각 아직 플레이 할 준비가되지 않았습니다.

재생을 클릭하면 UIButton실행되는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.

-(IBAction)playButtonClicked
{
    NSLog(@"Clicked Play. MP3:%@",[fileURL absoluteString]);

    if(([player status] == AVPlayerStatusReadyToPlay) && !isPlaying)
//  if(!isPlaying)
    {
        [player play];
        NSLog(@"Playing:%@ with %d",[fileURL absoluteString], player.status);
        isPlaying = YES;
    }
    else if(isPlaying)
    {

        [player pause];
        NSLog(@"Pausing:%@",[fileURL absoluteString]);
        isPlaying = NO;
    }
    else {
        NSLog(@"Error in player??");
    }

}

이것을 실행하면 항상 Error in player??콘솔에 들어갑니다. 그러나 재생 준비가되었는지 if확인 하는 조건을 AVPlayer간단한 if(!isPlaying)...로 바꾸면 재생을 클릭하면 두 번째로 음악이 재생 UIButton됩니다.

콘솔 로그는 다음과 같습니다.

Clicked Play. MP3:http://www.nimh.nih.gov/audio/neurogenesis.mp3
Playing:http://www.nimh.nih.gov/audio/neurogenesis.mp3 **with 0**

Clicked Play. MP3:http://www.nimh.nih.gov/audio/neurogenesis.mp3
Pausing:http://www.nimh.nih.gov/audio/neurogenesis.mp3

Clicked Play. MP3:http://www.nimh.nih.gov/audio/neurogenesis.mp3
2011-03-23 11:06:43.674 Podcasts[2050:207] Playing:http://www.nimh.nih.gov/audio/neurogenesis.mp3 **with 1**

SECOND TIME이 player.status1을 유지 하는 것 같습니다 AVPlayerReadyToPlay.

플레이를 처음 클릭했을 때 제대로 플레이하려면 UIButton어떻게해야하나요? (예 :이 ( AVPlayer가) 생성 된 것이 아니라 플레이 할 준비가 되었는지 어떻게 확인할 수 있습니까?)


원격 파일을 재생하고 있습니다. AVPlayer충분한 데이터를 버퍼링하고 파일을 재생할 준비가되는 데 약간의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( AV Foundation Programming Guide 참조 ).

하지만 플레이 버튼을 누르기 전에 플레이어가 준비 될 때까지 기다리지 않는 것 같습니다. 내가 원하는 것은이 버튼을 비활성화하고 플레이어가 준비되었을 때만 활성화하는 것입니다.

KVO를 사용하면 플레이어 상태 변경에 대한 알림을받을 수 있습니다.

playButton.enabled = NO;
player = [AVPlayer playerWithURL:fileURL];
[player addObserver:self forKeyPath:@"status" options:0 context:nil];   

이 메서드는 상태가 변경 될 때 호출됩니다.

- (void)observeValueForKeyPath:(NSString *)keyPath ofObject:(id)object
                        change:(NSDictionary *)change context:(void *)context {
    if (object == player && [keyPath isEqualToString:@"status"]) {
        if (player.status == AVPlayerStatusReadyToPlay) {
            playButton.enabled = YES;
        } else if (player.status == AVPlayerStatusFailed) {
            // something went wrong. player.error should contain some information
        }
    }
}

의 상태를 파악하는 데 많은 어려움이있었습니다 AVPlayer. status속성은 항상 끔찍한 도움이되는 것 같지는 않았고, 이로 인해 오디오 세션 중단을 처리하려고 할 때 끝없는 좌절감이 생겼습니다. 때때로는 실제로 보이지 않을 때 AVPlayer(와 함께 AVPlayerStatusReadyToPlay) 재생할 준비가되었다고 말했습니다 . Jilouc의 KVO 방법을 사용했지만 모든 경우에 작동하지 않았습니다.

상태 속성이 도움이되지 않는 때 보완하기 위해, 나는 AVPlayer를가보고로드했다고 스트림의 양 쿼리 loadedTimeRanges의 재산 AVPlayercurrentItem(AN 인을 AVPlayerItem).

모두 약간 혼란 스럽지만 다음은 다음과 같습니다.

NSValue *val = [[[audioPlayer currentItem] loadedTimeRanges] objectAtIndex:0];
CMTimeRange timeRange;
[val getValue:&timeRange];
CMTime duration = timeRange.duration;
float timeLoaded = (float) duration.value / (float) duration.timescale; 

if (0 == timeLoaded) {
    // AVPlayer not actually ready to play
} else {
    // AVPlayer is ready to play
}

신속한 솔루션

var observer: NSKeyValueObservation?

func prepareToPlay() {
    let url = <#Asset URL#>
    // Create asset to be played
    let asset = AVAsset(url: url)

    let assetKeys = [
        "playable",
        "hasProtectedContent"
    ]
    // Create a new AVPlayerItem with the asset and an
    // array of asset keys to be automatically loaded
    let playerItem = AVPlayerItem(asset: asset,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automaticallyLoadedAssetKeys: assetKeys)

    // Register as an observer of the player item's status property
    self.observer = playerItem.observe(\.status, options:  [.new, .old], changeHandler: { (playerItem, change) in
        if playerItem.status == .readyToPlay {
            //Do your work here
        }
    })

    // Associate the player item with the player
    player = AVPlayer(playerItem: playerItem)
}

또한 이런 식으로 관찰자를 무효화 할 수 있습니다.

self.observer.invalidate()

중요 : 관찰자 변수를 유지해야합니다. 그렇지 않으면 할당이 해제되고 changeHandler가 더 이상 호출되지 않습니다. 따라서 관찰자를 함수 변수로 정의하지 말고 주어진 예제와 같이 인스턴스 변수로 정의하십시오.

이 키 값 관찰자 구문은 Swift 4의 새로운 기능입니다.

자세한 내용은 여기 https://github.com/ole/whats-new-in-swift-4/blob/master/Whats-new-in-Swift-4.playground/Pages/Key%20paths.xcplaygroundpage/를 참조하십시오. Contents.swift


많은 연구와 많은 방법을 시도한 후 일반적으로 status관찰자가 AVPlayer개체를 재생할 준비가 된 시점을 실제로 아는 것이 더 낫지 않다는 것을 알았 습니다 . 왜냐하면 개체가 재생 준비가 될 수 있지만 이것이 즉시 재생된다는 의미는 아니기 때문입니다.

이것을 아는 더 좋은 아이디어는 loadedTimeRanges.

등록 관찰자 용

[playerClip addObserver:self forKeyPath:@"currentItem.loadedTimeRanges" options:NSKeyValueObservingOptionNew context:nil];

관찰자 듣기

- (void)observeValueForKeyPath:(NSString *)keyPath ofObject:(id)object change:(NSDictionary *)change context:(void *)context
{
    if (object == playerClip && [keyPath isEqualToString:@"currentItem.loadedTimeRanges"]) {
        NSArray *timeRanges = (NSArray*)[change objectForKey:NSKeyValueChangeNewKey];
        if (timeRanges && [timeRanges count]) {
            CMTimeRange timerange=[[timeRanges objectAtIndex:0]CMTimeRangeValue];
            float currentBufferDuration = CMTimeGetSeconds(CMTimeAdd(timerange.start, timerange.duration));
            CMTime duration = playerClip.currentItem.asset.duration;
            float seconds = CMTimeGetSeconds(duration);

            //I think that 2 seconds is enough to know if you're ready or not
            if (currentBufferDuration > 2 || currentBufferDuration == seconds) {
                // Ready to play. Your logic here
            }
        } else {
            [[[UIAlertView alloc] initWithTitle:@"Alert!" message:@"Error trying to play the clip. Please try again" delegate:nil cancelButtonTitle:@"Ok" otherButtonTitles:nil, nil] show];
        }
    }
}

관찰자 제거 (dealloc, viewWillDissapear 또는 관찰자 등록 전)의 경우 호출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.

- (void)removeObserverForTimesRanges
{
    @try {
        [playerClip removeObserver:self forKeyPath:@"currentItem.loadedTimeRanges"];
    } @catch(id anException){
        NSLog(@"excepcion remove observer == %@. Remove previously or never added observer.",anException);
        //do nothing, obviously it wasn't attached because an exception was thrown
    }
}

private var playbackLikelyToKeepUpContext = 0

등록 관찰자 용

avPlayer.addObserver(self, forKeyPath: "currentItem.playbackLikelyToKeepUp",
        options: .new, context: &playbackLikelyToKeepUpContext)

관찰자 듣기

 override func observeValue(forKeyPath keyPath: String?, of object: Any?, change: [NSKeyValueChangeKey : Any]?, context: UnsafeMutableRawPointer?) {
    if context == &playbackLikelyToKeepUpContext {
        if avPlayer.currentItem!.isPlaybackLikelyToKeepUp {
           // loadingIndicatorView.stopAnimating() or something else
        } else {
           // loadingIndicatorView.startAnimating() or something else
        }
    }
}

관찰자 제거 용

deinit {
    avPlayer.removeObserver(self, forKeyPath: "currentItem.playbackLikelyToKeepUp")
}

코드의 핵심은 인스턴스 속성 isPlaybackLikelyToKeepUp입니다.


콜백을받지 못하는 문제가있었습니다.

스트림을 만드는 방법에 따라 다릅니다. 제 경우에는 playerItem을 사용하여 초기화했기 때문에 대신 옵저버를 항목에 추가해야했습니다.

예를 들면 :

- (void) setup
{
    ...
    self.playerItem = [AVPlayerItem playerItemWithAsset:asset];
    self.player = [AVPlayer playerWithPlayerItem:self.playerItem];
    ... 

     // add callback
     [self.player.currentItem addObserver:self forKeyPath:@"status" options:0 context:nil];
}

// the callback method
- (void)observeValueForKeyPath:(NSString *)keyPath ofObject:(id)object
                    change:(NSDictionary *)change context:(void *)context
{
    NSLog(@"[VideoView] player status: %i", self.player.status);

    if (object == self.player.currentItem && [keyPath isEqualToString:@"status"])
    {
        if (self.player.currentItem.status == AVPlayerStatusReadyToPlay)
        {
           //do stuff
        }
    }
}

// cleanup or it will crash
-(void)dealloc
{
    [self.player.currentItem removeObserver:self forKeyPath:@"status"];
}

Tim Camber 답변을 기반으로 내가 사용하는 Swift 함수는 다음과 같습니다.

private func isPlayerReady(_ player:AVPlayer?) -> Bool {

    guard let player = player else { return false }

    let ready = player.status == .readyToPlay

    let timeRange = player.currentItem?.loadedTimeRanges.first as? CMTimeRange
    guard let duration = timeRange?.duration else { return false } // Fail when loadedTimeRanges is empty
    let timeLoaded = Int(duration.value) / Int(duration.timescale) // value/timescale = seconds
    let loaded = timeLoaded > 0

    return ready && loaded
}

또는 확장으로

extension AVPlayer {
    var ready:Bool {
        let timeRange = currentItem?.loadedTimeRanges.first as? CMTimeRange
        guard let duration = timeRange?.duration else { return false }
        let timeLoaded = Int(duration.value) / Int(duration.timescale) // value/timescale = seconds
        let loaded = timeLoaded > 0

        return status == .readyToPlay && loaded
    }
}

플레이어의 currentItem 상태 확인 :

if (player.currentItem.status == AVPlayerItemStatusReadyToPlay)

스위프트 5 :

var player:AVPlayer!

override func viewDidLoad() {
        super.viewDidLoad()
        NotificationCenter.default.addObserver(self, 
               selector: #selector(playerItemDidReadyToPlay(notification:)),
               name: .AVPlayerItemNewAccessLogEntry, 
               object: player?.currentItem)
}

@objc func playerItemDidReadyToPlay(notification: Notification) {
        if let _ = notification.object as? AVPlayerItem {
            // player is ready to play now!!
        }
}

참고 URL : https://stackoverflow.com/questions/5401437/knowing-when-avplayer-object-is-ready-to-play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