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범용 앱에서 iPad 및 iPhone Retina 그래픽을 모두 지원하는 방법

inputbox 2020. 10. 29. 08:07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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범용 앱에서 iPad 및 iPhone Retina 그래픽을 모두 지원하는 방법


Apple은 레티 나 그래픽을 지원하는 새로운 iPad를 선보였습니다.

나는 애플 앱에서이 링크 망막 그래픽을 보았다 . 보시다시피 apple은 retina iPad 디스플레이에 "@ 2x"접미사를 사용합니다.

범용 앱이 있습니다. 그렇다면 새로운 iPad iPhone 에서 Retina를 지원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? iPad retina는 iPad와 유사한 접미사 "@ 2x"를 사용합니까?


방금 테스트 앱을 만들고 테스트했습니다.

따라서 망막이없는 장치의 경우 :
ImageName.png -iPhone / iPod의
ImageName~ipad.png경우-iPad의 경우

Retina 디스플레이가있는 장치의 경우 :
ImageName@2x.png -iPhone / iPod의
ImageName@2x~ipad.png경우-iPad의 경우

iPhone 고해상도 이미지와 iPad 고해상도 이미지의 크기가 같은 경우에도 @ 2x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
이미지를로드하려면 [UIImage imageNamed:@"ImageName.png"];
iOS 5.1, 5.0 및 4.3 용 iOS 시뮬레이터에서 테스트했습니다.
그건 그렇고 왜 @ 2x를 사용 해야하는지 더 이상은 없습니다.

가장 중요한 것은 iPhone과 iPad의 크기가 다르기 때문에 iPhone과 iPad에서 동일한 그래픽을 사용하지 않아야하기 때문입니다. 동일한 크기를 사용한다면 iPad 레티 나 디스플레이에 이미 그래픽이 적용됩니다 (이전에 iPhone 레티 나 디스플레이를 사용하는 경우). 크기가 다른 이미지를 사용하려면 iPhone과 iPad에 대해 다른 이미지 이름을 사용합니다. 따라서이쪽에는 @ 2x 접미사 만 추가하면됩니다. 그렇기 때문에 @ 2x 접미사 만 사용해야합니다. -이것이 내 생각입니다.


나는 시뮬레이터가 아닌 iPad mini / non retina iPad 하드웨어 가 rowwingman의 답변에서 기대할 수 있듯이 ImageName ~ ipad.png가 아닌 ImageName.png로 되돌아갑니다.

상기 찾고 문서 다른에서 참조, StackOverflow의 질문 에 의해 네이트 ,에 장치를 추가하는 것처럼 보인다 아이폰 이미지 것은 그것을 할 올바른 방법입니다.

MyImage.png- 이미지 리소스의 기본 버전입니다.

MyImage@2x.png-Retina 디스플레이가있는 장치 용 이미지 리소스의 고해상도 버전입니다.

MyImage ~ iphone.png -iPhone 및 iPod touch 용 이미지 버전입니다.

MyImage@2x~iphone.png-Retina 디스플레이가있는 iPhone 및 iPod touch 장치 용 이미지의 고해상도 버전.

이미지, 사운드 및 비디오 리소스

참고 URL : https://stackoverflow.com/questions/9611061/how-to-support-both-ipad-and-iphone-retina-graphics-in-universal-apps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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